오픈 100일 맞은 후오비 코리아, 암호화폐 증정 이벤트 진행
회사에서 하라는 일만 열심히 하면 그 일을 아무리 잘해내도 사회적으로 성공하기 어렵다.
그런데 아버지 대는 완전히 몰락했다.하루 8시간만 일해서는 사회에서 말하는 소위 성공을 절대 이룰 수 없다는 것을 말이다.
계량기를 제대로 사용하지 못하는 지주는 소작인들로부터 끊임없이 사기를 당해 결국 땅을 팔고 지주 자리에서 내려오고 만다.지주 자리를 지키려면 소작인보다 농사일에 대해 더 많이 알아야 했다.중국 공산혁명 당시 지주들은 모든 땅을 몰수당하고 몰락했는데.
하지만 소위 성공한 사람이 있는 가정에서는 그렇지 않다.이들은 하루 5시간씩 공부로는 아무것도 이룰 수 없다는 사실을 잘 안다.
더 해야 된다고 눈치를 준다.
〈이 기사는 주간동아 1421호에 실렸습니다〉최성락 경영학 박사.산하 기업(계열사)으로 현대무벡스.
HQ파트너스는 올해 전환사채·교환사채 인수 등의 방식으로 현대네트워크에 약 3100억 원을 투자했다.‘지배구조 선진화를 위해 현 회장이 선제적으로 이사회 의장직 사임 의사를 밝힌 데 따라 이뤄진 조치라고 설명했다.
재계에선 현 회장이 ‘이사회 중심 경영에 나선다라는 명분을 쌓으면서도 현대그룹에 대한 지배력을 유지할 수 있게 됐다는 평가가 나온다.현대투자파트너스 등을 둔 현대엘리베이터 지분 약 25%가 현 회장 소유의 현대홀딩스컴퍼니와 현대네트워크 몫이기 때문이다.